Detailed Notes on 치앙마이 밤문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반바지에 슬리퍼, 헐렁한 나시 같은 너무 편한 복장이거나 하루 종일 여행하다가 그 복장 그대로 온 듯한 분들도 많습니다.

대부분이 여행 온 관광객들이 많으며 주말이 되면 주말을 외국인과 즐기려는 현지인들도 많고, 이곳을 기회로 삼아 좀 있는 외국인들을 만나 신분 상승을 꿈꾸려는 푸잉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마다 생각이 조금 다를 수는 있겠지만, 우리가 공통적으로 공감하는 치앙마이의 장점 중 하나가 저렴한 물가 아니겠나요.

좋은 현지 일반인 친구들을 사귀려면 여기에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일반인 친구와 더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싶다면 이곳으로 초대하여 맛있는 저녁을 먹고 좋은 음악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물론 일부 가게 얘기고 모든 가게들이 그런 건 아니죠. 그러나 같은 돈을 쓰셔도 러이커보다는 다른 곳에서 대접받으시며 쓰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채로운 문화로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치앙마이의 밤문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매력을 제공합니다.

또 게임을 유도하기도 하는데요. 이 사람들이 매일같이 게임을 하다 보니까 아주 능숙해서 손님을 가지고 노는 수준입니다. 어차피 관광객을 상대하는 곳이다 보니까, 

바깥쪽 홀에서는 편하게 앉아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다양한 음식과 함께 음주를 즐길 수 있고, 안쪽에서는 광란의 클럽도 즐길 수 있습니다.

'칸'은 그릇, '똑'은 밥상을 뜻하는데 동그란 상에 찹쌀밥과 커리, 야채볶음, 돼지껍데기 튀김과 닭튀김 등 다양한 반찬이 올리는 태국 북부 스타일의 가정식을 일컫는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만약 모든 레이트라이트 지역 및 방탕한 태국 나이트라이프로부터 벗어나 그저 한 잔의 여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치앙마이 밤문화 두번째 따완댕입니다. 코로나와 화재사고를 딛고서 올 초에 새로 건물을 올리는 전격적 리빌드 후에 재개장했는데요. 최근에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

하루는 낭만스럽게, 치앙마이 밤문화 하루는 배낭여행자처럼, 하루는 태국 사람의 평범한 일상에 스며들 듯, 날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ed Notes on 치앙마이 밤문화”

Leave a Reply

Gravatar